20일,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는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이지혜 왕언니들의 충고(이경실, 조혜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되었습니다.
조혜련은 뮤지컬 '메노포즈'에 출연 중이며, "소리가 안 나오면 안 돼서 어제도 런쓰루 도중 마스크를 쓰고 지켜만 봤다"고 말했습니다. 이 뮤지컬은 갱년기 여성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조혜련은 "갱년기 때 말하지 못하는 것들을, 여자 네 명이 백화점에 와서 다 꺼내면서 노래로 푸는 것"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이지혜는 최근 갱년기의 징후를 느끼고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나 요즘에 약간 열이 막 오르더라. 이제 갱년기 시작인가 싶다. (김)원희 언니가 나보고 갱년기라고 하더라. 나 45살이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이에 조혜련은 "완전 온다"며 공감했습니다. 조혜련이 "생리는 하냐"고 묻자, 이지혜는 "생리는 한다"고 답했습니다. 반대로 이지혜가 "생리는 하냐"고 묻자, 조혜련은 "나는 프리(free)해졌다"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지혜는 갱년기에 대해 더 궁금해하며 "갱년기 땐 생리가 끊어지냐"고 물었습니다. 조혜련은 "몇 달 주기로 변한다"고 답했습니다. 이지혜는 "그건 아직 맞다"고 말했습니다. 조혜련이 "집에 생리대 있는 거 갖다줄까"라고 제안하자, 이지혜는 "달라. 중고마켓 울리지 말고 나 달라"며 웃음을 터트렸습니다.
이번 영상에서 이지혜는 갱년기에 대한 솔직한 고민을 털어놓으며, 조혜련과의 대화에서 위로와 공감을 얻었습니다. 이지혜의 솔직한 이야기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지혜프로필
이지혜는 1980년 1월 11일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동에서 태어났습니다. 현재 44세이며, 거주지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신체적으로는 키가 167cm이고 몸무게는 52.9kg입니다.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으로는 아버지(1952년생), 어머니, 언니(1978년생), 남동생(1992년생)이 있습니다. 또한, 배우자인 문재완과의 사이에는 장녀 문태리(2018년 12월 17일생)와 차녀 문엘리(2021년 12월 24일생)가 있습니다.
학창 시절에는 장평중학교를 졸업한 후 국립국악고등학교를 중퇴하고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전문학사로 졸업하였습니다.
이지혜는 티엔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개신교를 신앙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데뷔는 1998년 10월 28일로, 정규 1집 앨범 'The Sharp'으로 그룹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또한, 솔로 데뷔는 2005년 5월 4일로, 정규 1집 앨범 '그대 없이 난'을 발매하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지혜는 탑골 태연, 관종 언니, MBC의 딸 등의 별명으로 불립니다. 그리고 MBTI 성격 유형은 ESTJ입니다.